본문 바로가기
jialog/eat

김포공항 롯데몰 대만 음식이 생각나서 방문한 딘타이펑 후기!

by 쟈의일상 2020. 7. 3.

안녕하세요 쟈 입니다!ㅎㅎ

친한 동생이 다음달 애기를 낳을 예정이라

선물사러 남편이랑 집에서 가까운

김포 롯데몰에 다녀왔는데요!

딘타이펑 VS 코코로벤또

뭘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남편이 대만식 우육면이

먹고싶다고 해서!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코코로벤또도 간거 안비밀..)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B2

매일 AM10:30 - PM22:00

(라스트오더 PM21:00)

 

 

 

입구에서 부터 대만에 온 느낌

물씬~~

ㅋㅋㅋㅋㅋㅋ

딘타이펑은 딤섬이

엄청 유명하다고 해요!

 

 

여름한정 이벤트래요!

하지만.. 차를 가져와서

맥주는 안녕...ㅠㅠ

쿨조합 세트도 있는데

먹고싶었던 메뉴들이 아니라

패스....

 

 

샤오롱바오를 

맛~있게 먹으려면

1.샤오롱바오를 숟가락에 얹어서!

2.채썬 생강을 식초에 적시고!

3.만두위에 얹고!

4.만두피를 살짝 찢어

육즙먼저 마시고

나머지를 먹어야 한대요!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생강을 안좋아하므로..

패스...ㅎㅎ

 

*멤버쉽 가입을 하면

10프로 할인도 해준답니다!!

생일에는 FREE MEAL혜택도 있대요!ㅎㅎ

 

저희는 둘이서

기본 샤오롱바오 8pcs 

매운새우완탕면

우육면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메뉴 세개는

이제 기본...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볶음밥까지

네개 시키고 싶었는데

참았어요...ㅎㅎ

 

 

샤오롱바오 8pcs

 

숟가락에 얹어서

젓가락으로 살짝 찢으니

흘러나오는 육즙!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왜 먹을수록 별로인 느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이상했어요..

처음에는 진짜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느끼한거 같고..

6pcs만 시킬껄

후회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육면 

 

다음은 대망의!

우육면!!!

ㅋㅋㅋㅋㅋ

남편이 이게 그렇게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맛있었는지

너무 잘먹더라구요 ㅎㅎ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육수가 아주 진~해서

꾸르맛!!!!

 

소고기 덩어리도

큼직하게 있어서

작게 찢어서

면위에 얹어서 

한입 먹고!

국물까지 떠먹으면

핵꿀맛!!!

 

개인적으로 저도 그렇고

남편도 그렇고

우육면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냥 우육면 2개 시켜서 먹는게

나았을수도..ㅎㅎ

 

매운 새우 완탕면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 새우 완탕면!!

면을 매운 소스에 버무려서

새우 물만두?

가 얹어져 있는데

매콤하니..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

근데 남편은 별로였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그 한국의 매콤함?!

이런 매콤함과는 다른 맛이에요..

약간 느끼한 매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둘이서

세가지 메뉴를 다 먹고 났는데

왜... 왜...

배가 안부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허전한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둘이서

아까 고민하던

코코로벤또도 갔다는....

슬픈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슬펐던건..

코코로벤또도

저희의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꺼면 왜 고민했죠...?

딘타이펑 + 코코로벤또

합쳐서 6만원을 넘게썼는데ㅠㅠㅠ

만족도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다시는 자기 인생에

딘타이펑과 코코로벤또는 없다며...ㅎㅎ

(저희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희 부부가 워낙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가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그냥 우육면 2개 시켜서 먹어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