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alog/eat

가평 닭갈비,막국수 맛집 추천 -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후기

by 쟈의일상 2020. 7. 1.

안녕하세요 ! 쟈 입니다!ㅎㅎ

얼마전 친구들이랑

가평에 글램핑장을 가면서..

서울에서 가평까지

4시간가량의 여정으로

너무 지쳐서...

맛있는거 조져버리자!!!!

가평하면 닭갈비지!!

하고 리뷰좋은곳을 찾다가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를 발견하고

방문하였습니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매일 AM 11:00 - PM 22:00

TEL ) 031-585-5921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맛집 갔는데 주차장 없으면

대략난감...

 

 

신발을 넣을수 있는

신발장도 있었어요!

열쇠로 잠글수 있어서

신발 잃어버리는 일은 없을듯요!!

ㅋㅋㅋㅋㅋㅋ

신발 훔쳐갈 일도 없겠지만..ㅎㅎ

 

 

내부도 넓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이 지났을때

가서 그런지

사람이 적어서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

좋았어요!!

 

 

5명이서

닭갈비 3인분이랑 막국수 2인분

주문했어요!

닭내장은 뭔가 하니

닭곱창이라고 해요..!

닭곱창은 처음들어보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을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ㅠㅠㅠㅠ..패스..

ㅎㅎㅎㅎㅎㅎㅎ

 

닭갈비인데

물론 술이 빠질수 없죠..?!?!

마음같아서는 닭갈비에

소맥을 말아 먹고 싶었지만!

워워... 여행가니까 참자..

ㅋㅋㅋㅋㅋㅋㅋ

맥주만 시켰답니다 ㅎㅎ

 

 

귀엽게 닭갈비 맛있게 먹는 TIP도

붙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사리는

닭갈비 다~ 먹고

남은양념에 볶아먹는게 맛있는줄

알았더니...

저는 하수였나봐요..^^

고기 시킬때 무.조.건!!!

같이시켜야 맛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우동사리도

추가 주문 했답니다

ㅎㅎㅎㅎ

 

 

기본반찬 등장!!!

동치미국물..

한입 먹자마자

캬~~라는 말이 절로나와요..

너무 시원했어요 ㅠㅠ

 

어렸을때

엄마랑 삼겹살집 가면

동치미국물 나올때마다

제가 진짜 3그릇씩 먹어서..

엄마가 커서 술을 얼마나 먹으려고

저렇게 동치미국물을 좋아하냐고 해서

나는 커서 술 절.대!

안먹을꺼거든?!

했는데...ㅎㅎㅎ

예언적중....(TMI발설)

 

드디어 막국수님 먼저 등장!!

얼른 비벼서 한입 먹으니

ㅠㅠㅠㅠ꿀맛이에요!!!

막국수는 냉면보다는 좀

건강한 느낌이랄까...???

뭔가 살도 안찌는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먹다보니 저희 입맛에는 약간 삼삼해서

사장님께 혹시 양념 더 주실수 있냐고

여쭤보았더니

너무나 친절하게 더주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장님 정말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배고파서 막국수를

허겁지겁 흡입하고 있으니

드디어 영롱하신 위대하신

닭갈비님 등장이요~!!

 

 

 

드디어 다 익어갈때!

사리 먼저 드세요~~

하자마자 떡사리 허겁지겁

집어먹었어요 ㅋㅋㅋㅋ

 

닭갈비 안에

치즈떡사리도 들어있는데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성잃고

치즈떡사리 추가할뻔 했어요..

 

 

우동사리도 넣고

쉐킷쉐킷!!!

항상 닭갈비 먹을때마다

라면사리만 볶아먹어서

우동사리는 처음 먹어봤는데

그때의 저를 반성하게 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동통통~ 쫄깃쫄깃~

농ㅅ..(이게 아니지..)

 

무튼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우동사리는

두꺼워서 양념이 잘 안배일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그것은 나의 착~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닭이 다 익고나서

드디어 닭도 한입 먹었는데!

OMG JMT!!!!

아니..닭이..

이렇게 부드러울수 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닭다리살을 사용한다고 써져 있던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ㅠㅠ

역시나 저희의 입맛이 짠건지..

조금 삼삼해서ㅠㅠ

양념장 조금 더주실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역시나 또 1004같이

더주시면서 혹시 싱거우시냐고..ㅠㅠ

아니에요!! 저희가 짜게 먹는겁니다!!!

ㅠㅠㅠ역시나 넘 친절하셔요!!

 

순식간에 닭갈비를

폭풍흡입 하고 나서..

원래....

마무리는...

탄수화물의 민족답게..

볶음밥인데...ㅠㅠ

너무 배가 부르고..

이따가 여행에서 바베큐를 먹기 위해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너무 아쉬웠답니다...또르르..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다음에는 가족들 데리고

한번 더 와야겠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빠 엄마도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입니당♡